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메타홀딩즈, 와디즈서 ‘스타랑’ 크라우드 펀딩 개시
  • 편집국
  • 등록 2022-06-09 17:33:39
기사수정
  • 메타홀딩즈 “누구나 암호화폐 및 전자지갑 없이 편리하게 NFT 소유 가능”

메타홀딩즈가 와디즈 플랫폼에서 스타랑 NFT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한다 

메타홀딩즈(대표 이민영)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크라우드 펀딩에서는 메타홀딩즈가 론칭한 NFT 발행 플랫폼 ‘스타랑’을 통해 NFT 리워드를 제공한다. 스타랑은 인기 연예인, 스포츠선수, 인기 작가 등 분야별 유명인들의 사진을 활용해 쉽게 무료로 NFT를 발행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한국 유명 인사들의 사진을 일러스트화해 K-Great Star 콘셉트로 발행하는 포토카드형 NFT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메타홀딩즈는 암호화폐의 접근성을 높이고, 암호화폐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개념을 고민하고 있다. 재테크를 원하는 사람이 늘고 있지만, 특정 암호화폐를 보유해야만 NFT에 접근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메타홀딩즈에 따르면,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암호화폐 및 전자지갑 없이 편리하게 NFT에 접근할 수 있다. 개인 전자 지갑을 다운받아 설치하고, 이 개인 전자 지갑으로 암호화폐를 전송한다.

보유한 포토카드 NFT는 모바일로 꾸며서 SNS를 통해 자랑할 수 있으며, ‘좋아요’를 많이 받아 인기가 좋을 경우 해당 창작자에게 NFT를 재발행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할 수 있다. 또한 이 NFT를 보유한 사람들에게는 보드게임용 실물 포토카드 1세트(116장)를 증정해 가족이나 친구들과 재미있게 카드 게임을 할 수 있다.

메타홀딩즈는 와디즈는 물론, 텀블벅 등과 같은 펀딩 플랫폼에서 추가로 펀딩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타홀딩즈 개요

K-컬처를 리드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 연예인, 한류스타가 차별화된 NFT를 발행하고자 할 경우 플랫폼을 활용해 단순히 사진만을 업로드로 포토 카드형 NFT로 쉽고 편리하게 발행 후 판매, 그리고 이를 구매한 팬들은 나만의 커스텀 포토를 만들어 NFT로 판매할 수 있으며, 추가로 팬들 간에 서로 게임 대결을 할 수 있는 포토카드형 NFT 빌더 플랫폼을 운영하는 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starang.io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